Page 15 - 듀얼공동사례집
P. 15
기본정보제공 주간훈련계획 학습 내용기록
훈련일정/장소 주간훈련계획 학습 내용 기록
승인받은 일정 및 현재 진행중인 훈련내용 훈련받은 학습 내용 및 활동사항과 이를 통해
장소에 대한 인식 향상 + (교과목, 능력단위)에 대한 정보 획득 + 알게 된 점, 아쉬운 점 중심으로 기술
기업현장교사 정보, 나(학습근로자)를 출결관리 활용 학습도구
가르치는 기업현장교사가 누구인지
주간 훈련계획에 따라 개인의 출결사항 학습시 활용한 학습도구의 종류,
명확히 알고 해당 기업현장교사와 등을 기록하여 학습진행을 스스로 확인 출처 등 기록
면담 등 상호 교류 활성화
1. 훈련의 주요 항목 위주로 구성 2. 학습근로자 스스로 학습 내용 기록 3. HRD-Net 학습활동서 작성 자료 활용
<학습노트 구성 내용>
일학습병행 OJT 훈련 학습노트 (학습근로자명: 홍길동 )
● 훈련과정명 : e-비즈니스_L3_00(1회차)
● 훈련기간: 2017.03.03.~2018.03.02.(129일/640시간) 학습근로자가 직접 손으로 작성하는 항목
시간 기업현장 학습활동내용 활용 특이사항
일수 주간 날짜 교과목 능력단위명 강의실
(h) 교사 (구체적으로 작성) 학습도구 (보강 등)
2018. 인아웃바운드 00기업 (훈련내용)
판매마케팅 3 김홍도
5.8.(화) 마케팅 사무실 ·상황별 스크립트를
59 활용한 실습 :
2018. 00기업 고객 유형별 스크립트를 ·NCS 학습모듈
고객지원관리 고객관리 2 신윤복
5.8.(화) 사무실 직접 작성하여 상황에 “인아웃바운드
따라 응대하는 마케팅” p58~74
방법을 학습함.
2018. 인아웃바운드 00기업 ·기업현장교사 배부
판매마케팅 3 김홍도
5.9.(수) 마케팅 사무실 ·고객 등급관리 : 자료 스크립트 ※ 5/8
25 고객 등급의 종류와 결석 :
60 작성 예시
주차 등급별 고객 판매 5/11
2018. 00기업 신윤복 ·NCS 학습 모듈
5.9.(수) 고객지원관리 고객관리 2 사무실 가능 상품에 대하여 “고객관리” p32~55 보강
이해하고, 등급에
맞는 고객 상담을 ·사내 전산 시스템
2018. 인아웃바운드 00기업 김홍도
5.10.(목) 판매마케팅 마케팅 3 사무실 진행함. 고객 등급 DB
(기타사항) 자료 및 관리 메뉴
61
·스크립트 작성시
2018. 00기업 신윤복 유의사항에 대하여
5.10.(목) 고객지원관리 고객관리 2 사무실
알게 되어 좋았음
시간표 내용이 교과목별 한 주간 시간표에 따라 학습에 필요한 보강 등
기입되어 있음 담당 교사 이름 학습한 내용을 교재, 실습자료 등을 근태관련
구체적으로 작성 구체적으로 작성 특이사항 기재
<학습근로자용 학습노트 예시>
코리아텍 듀얼공동훈련센터 허브사업단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