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51 - 듀얼공동사례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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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스터디 그룹 지원




                                            1단계   능력단위별 자료 분석/전문가 그룹 구축


                                                  출제 시스템 체계화
                                            2단계
                                                  (2016~2017년도 : 2916문제 보유)

                                            3단계   외부평가 보충 교육 실시


                                                  외부평가 예상 문제 제공
                                            4단계
                                                  (2018년 상반기 외부평가/유사 문제 출제 30%)

                                            5단계   자체 스터디 그룹 지원



                                                  <내·외부평가 단계별 지원 프로세스>



                                     학습기업의 고민에 동조하며 함께 간다는 진심을 전달하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
                                     아요. 업무 초창기에는 학습기업이 막무가내로 일을 밀어붙이거나, 하고 싶은 말
                                     만 하고 전화를 끊어버리면 깜짝깜짝 놀라곤 했죠. 저 역시 업무가 가장 중요하다
                                     는 생각에 조금은 딱딱하게 일을 진행한 면이 없지 않았던 것 같아요. 소박한 식사
                                     한 끼를 나누는 시간만큼 좋은 게 없는데 그런 노하우들이 부족했던 시기였죠. 물
                                     론, 그때의 시행착오들이 있어서 그만큼 배우고 발전하게 되었지만요.



                                     한국폴리텍대학 바이오캠퍼스 듀얼공동훈련센터는 3정5S 실천을 통해 쾌적한 학습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환경 개선을 이루어냈고, 이로 인해 높은 합격률을 유지함으로써, 학습근로자의 경쟁
          학습기업과 대화 통해                력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교육 훈련을 진행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그러나 시스
          개선 방안 설득 및 전파              템의 적용 노력과 별개로 성숙한 일학습병행 정착을 위해 치열히 고민하고 또 고민하
                                     는 그에게서 배울 것이 비단 3정5S뿐만은 아닌 것 같다. 중요한 것은 이정아 매니저
                                     가 일학습병행의 효율적 운영 방안을 오랫동안 고민했고, 개선 방안의 설득과 전파를
                                     위해 학습기업과 많은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는 사실이다. 이런 한결같은 소통의 행보
                                     가 있었기에 이정아 매니저가 이룬 결실이 더욱 가치있게 빛나는 것이 아닐까.
                                                                        코리아텍 듀얼공동훈련센터 허브사업단 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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